2021학년도 1학기 하계방학 중 행정부서 단축 근무가 있어 각종 증명서 관련 민원처리를 아래와 같이 안내합니다.
1. 단축 근무 기간 : 2021. 7. 12.(월) ~ 8. 20.(금)
2. 단축 근무 시간 : 09:00 ~ 15:00 (점심시간 12:00 ~ 13:00)
※ 단축근무 기간 중 14:00~18:00까지 직원 1명 당직실 상황근무(민원, 비상 연락)가 이루어지니 하계방학 기간 중 별도의
문의가 있을 시, 평보관 1층 종합행정실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3. 학생 제증명 서류 발급
가. 대학 홈페이지 인터넷 증명발급센터를 이용하거나 평보관 1층(로비) 무인증명 발급기 이용 가능
나. 단축 근무로 인해 근무시간 후에 접수된 제증명 관련 팩스 및 우편민원은 다음 날 오전 일괄 처리될 예정입니다.
- 단, 인터넷 증명발급 시 자동 발급 처리 불가 대상자 또는 시스템 및 통신 장애에 따른 발급은 불가합니다.
※ 자동 발급 처리 불가 대상자 : 1976년 이전 졸업자, 학적부 영문명 미기재자, 경력증명서 등
※ 인터넷 증명발급 : 대학홈페이지 ▶ 정보서비스 ▶ 증명서발급 이용 바랍니다.
문의 사항 : 당직실 054)245-1283